재활용 패브릭으로 리사이클링 한 패션브랜드 에딧플러스(EDIT+)
상태바
재활용 패브릭으로 리사이클링 한 패션브랜드 에딧플러스(EDIT+)
  • 박서연 기자
  • 승인 2020.09.0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태쳐블 블랙 후드 티셔츠 출시
에딧플러스
에딧플러스

 

기후문제로 인해 지구 온난화 현상이 나타나면서 많은 환경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기후변화에 적극적으로 대비하고, 사람들이 어떤 환경에서도 즐겁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것에 궁극적인 목표를 둔 시애틀 베이스 브랜드 에딧플러스가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멀티플하게 대처할 수 있는 어패럴을 친환경적으로 제작하고 있어서 신선한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에딧플러스에서 선보인 '디태쳐블 블랙 후드 티셔츠' 역시 재활용 패브릭과 친환경적인 재료로 리사이클링하여 생산한 제품이다.

후드 탈착이 가능한 ‘디태쳐블’ 기능은 다른 컬러의 후드와 조합하거나 깔끔한 맨투맨만으로도 연출할 수 있어 TPO에 맞춰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소매에는 D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키링 혹은 에어팟 등을 달아 실용성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줄무늬 스트랩도 같이 동봉되 스타일에 따라서 스포티하게 연출하고 싶을때 스트랩을 부착할 수 있다.

또한 에딧플러스는 국제어린이 양육기구인 ‘컴패션’ 과 함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도네이션하여 재난이나 국가 분쟁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들이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양육을 받을 수 있도록 선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디태쳐블 블랙 후드 티셔츠'는 투포투마켓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무신사 스토어에서 컬러 후드를 고를 수 있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딧플러스
에딧플러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