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주택 문화 탁월한 감각과 결합, 철저한 윤리 경영으로 글로벌 패러다임 선도
상태바
친환경 주택 문화 탁월한 감각과 결합, 철저한 윤리 경영으로 글로벌 패러다임 선도
  • 박수희 기자
  • 승인 2019.12.26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컴퍼니(주) 배재준 대표이사
배재준 대표이사
배재준 대표이사

글로벌 시대를 이끄는 기업으로 글로벌 미래 친환경 산업을 선도하기 위해 각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이비컴퍼니(주)는 2012년에 창립되었다.

미래지향적인 기업 인프라를 구축하는 가운데 주택, 무역, 뷰티, 첨단 소재 사업을 펼치고 있다. 철저한 윤리경영이라는 모토 아래 깨끗하고 청렴한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배재준 대표는 탁월한 경영 능력과 도전, 열정이 넘치는 비즈니스를 펼치며 첨단 기술력과 그 간의 노하우, 감성 마케팅을 잘 조화시켜 사업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전 세계 시장을 겨냥한 국내 최초 클렌징 전문 브랜드 아리아(aria) 탄생

뷰티 브랜드 아리아(aria)의 출발 또한 순풍을 타고 있다. 세계는 지속되는 한류 열풍으로 made in korea라면 반색을 하며 반기고 있다. 이렇게 전성기를 맞고 있는 한국의 제품들은 중국과 일본, 베트남 등 아시아권은 물론 유럽, 미국, 캐나다에서도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이비컴퍼니(주)에서 출시되는 천연원료 감성 브랜드 화장품 '아리아(aria)'는 여성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피부 건강에 주력한 제품이다. "아리아(aria)는 순 우리말로 요정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키워드로 현대 여성들의 니즈를 만족시킬만한 전문 클렌징 제품을 선보인 것.

모공에 남아있는 화학성분이나 노폐물은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여 피부 손상을 일으키기 때문에 클렌징이 무척 중요하다. 아리아(aria)는 피부진정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알로에, 트러블 피부 개선 효과가 좋은 녹차, 영양보습과 깨끗한 피부 효과의 오트밀 등 3가지 라인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선인장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쌀겨 분말, 산야초, 페퍼민트 등 저자극 자연 성분을 첨가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효과는 극대화시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한다. 모공에 축적된 노폐물이나 피지, 피부 각질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가져다주는 파우더 형태로 물과 파우더의 양을 고객이 직접 조절함으로써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화장품은 여성들의 생활필수품이라는 것을 감안하여 편의성과 사용감을 고려한 흔적이 보인다.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과 여행 편의를 위한 휴대용 파우치, 강화된 케이스, 원터치 커버 등 기존의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불편을 호소했던 부분을 개선, 보완하여 제품에 적용했다.

배려와 따스한 사랑이 담긴 아리아는 그저 팔기 위한 제품이 아닌 여성들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제품으로 만들어 제이비컴퍼니(주)의 기업 이념이 고스란히 반영된 작품이라고 말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