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고객을 위한, 중고사무용가구의 판매·렌탈 전문기업
상태바
언제나 고객을 위한, 중고사무용가구의 판매·렌탈 전문기업
  • 서재탁 기자
  • 승인 2019.07.08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싸이클오피스
리싸이클오피스 대표 김태수
리싸이클오피스 대표 김태수

경기도 의왕에 위치해 최대 규모(1000평의 창고형 매장)를 자랑하는 중고 사무용 가구 전문 기업 리싸이클오피스(대표 김태수)가 10년간의 노하우로 착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 철저한 사후관리 등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현재 장기화 되는 경기불황 속에서 창업 시장으로 뛰어든 사람이 급증하고 있는 추세로 중고사무용가구를 구매하려는 기업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에어컨, 컴퓨터, OA기기 등 건설현장을 개설하는 건설회사나 감리회사, 합동사무실을 운영하는 설계회사, 정보통신업체에서 한시적으로 가구가 필요하기 때문에 중고사무용가구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대기업, 건설회사, 공공기관 등의 고정적인 거래처를 통하여 많은 제품을 보유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고 공장직거래나 직수입을 통하여 거품을 뺀 가격으로 신제품도 판매, 렌탈하고 있다.

또한 전문상담 매니저들이 항시 대기하여 인터넷이나 유선상으로 제품을 문의할 경우 관련제품에 대한 견적서를 작성해주는 맞춤형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으며, 무료 방문견적 서비스와 함께 레이아웃 도면작성도 무료로 해주고 있다.

산간 오지, 도서지역을 제외하고는 전국 어디나 2일 이내 배송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물류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인근지역은 책상 하나라도 무료로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설치가 필요한 제품들은 철저한 교육을 받은 전문기사가 직접 설치해 준다.

리싸이클오피스는 기업들이 기존에 자체적으로 운영하던 물류창고를 없애고, 파트너쉽을 통해 원가절감, 관리상의 편익을 도모하는 상생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는 기업으로 원활한 물류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전국 거점 별로 물류센터와 매장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김태수 대표는 “중고가구라는 편견을 벗어나 질 좋은 제품과 무료배송, A/S나 교환, 반품도 가능하여 중고 재활용센터를 이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중고품 재활용은 자원과 환경을 살리는 일이라 생각하며 리싸이클오피스 직원들은 자원과 환경을 살리는 일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현재 리싸이클오피스는 ‘봄맞이 파격가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책상, 이동서랍, 의자, 파티션, 에어컨 등의 중고제품들을 깨끗하고 하자 없는 제품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렌탈하여 기업의 큰 부담을 덜어 주고자 이벤트를 시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