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 지역 발전소들을 위해 컨테이너로 된 해수 역삼투압 시스템 개발한 MCI WET
상태바
중동 지역 발전소들을 위해 컨테이너로 된 해수 역삼투압 시스템 개발한 MCI WET
  • 김종우 기자
  • 승인 2020.09.14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I워터이큅먼트테크놀로지스(MCI Water Equipment Technologies)는 중동 지역에 설치되는 컨테이너로 된 해수 역삼투압 시스템 50대 주문을 받았다. 이 시스템은 여러 다른 사이트들에 보내질 다양한 품질의 용수를 처리하도록 설계되었다.

전세계 나라들은 인구의 증가에 대처하고 있다. 토지 개발은 국민들의 기본적인 니즈를 충족해야만 하는 정부의 자원과 인프라에 큰 부담이 되고 있다. 도시 인프라 서비스는 종종 수 년 동안 저개발 지역에 공급되지 않을 것이다.

MCI워터이큅먼트테크놀로지스 엔지니어들은 부유식 피드 펌프와 극세여과 멤브레인이 들어 있는 해수 역삼투압 시스템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은 300,000 GPD (1,136 m3/일)의 고품질 물을 생산할 수 있다. 각 시스템은 사내에서 설계되고 제작되는 주문형 컨테이너 안에 들어간다. 공조 장치가 들어 있는 컨테이너는 최신 기술과 소재로 제작되어 있다. 첨단 기능을 통해 각 시스템의 최고 효율과 운영 니즈가 충족된다. MCI WET 엔지니어들은 많은 과제들을 해결함으로써 전세계 커뮤니티들에 맞는 첨단 해수 역삼투압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었다.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당사 공장은 현 업계에서 가장 현대적인 조립 설비를 갖추고 있다. MCI워터이큅먼트테크놀로지스는 50개의 컨테이너와 부속 장비를 정해진 시간 안에 생산 공급할 수 있어 다른 어떤 회사와도 비교할 수 없다. MCI워터이큅먼트테크놀로지스는 대규모 프로젝트들을 진행한 경험을 통해 이 프로젝트를 기록적인 속도로 진행할 수 있다.

MCI워터이큅먼트테크놀로지스 중동 지역 담당 매니저 라아파트 알리는 "다양한 경험을 쌓은 당사 인력과 2만5천 평방미터 넓이의 최신 제조 시설은 복잡한 커스터마이제이션이 필요한 특수 장비 프로젝트를 설계하고 엔지니어링할 수 있다"고 말했다.

MCI워터이큅먼트테크놀로지스는 다른 기업들을 따라오게 하는 혁명적인 벤치마크를 세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