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BAL RECYCLE] 럭셔리 아우터웨어 브랜드, 비영리 단체와 함께 업사이클링 캠페인 론칭
상태바
[GOLBAL RECYCLE] 럭셔리 아우터웨어 브랜드, 비영리 단체와 함께 업사이클링 캠페인 론칭
  • 박서연 기자
  • 승인 2020.10.2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노비스
사진 : 노비스

럭셔리 아우터웨어 및 액세서리 브랜드 노비스는 올 겨울 미국 전역에서 어려운 수천 명의 사람들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어하며, 부드럽게 착용한 코트의 업사이클링을 장려하는 글로벌 캠페인 노 콜드 숄더(No Cold Shoulder)의 론칭을 통해 업사이클링 캠페인을 수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캐나다에 본사를 둔 노비스는 11월 1일에 시작하는 이 이니셔티브를 위해 비영리 단체인 One Warm Coat와 제휴했다. 이 브랜드는 "원 워밍코트의 전국적인 지역 자선단체 네트워크를 통해 노비스가 기부한 코트가 도움이 되도록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도움이 되도록 도울 것"이라며 "프로그램이 시작될 때 올 시즌 미국 전역에서 도움이 필요한 1만 명의 사람들을 돕는데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비스 부사장 겸 공동창업자 로빈 예이츠는 WWD에 "노 콜드 숄더는 지난 가을 시즌 영국 토론토와 리즈에서 생산한 팝업 컨셉으로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니셔티브를 확장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예이츠는 One Warm Coat을 생각했다. 예이츠는 "원 워밍코트와의 시너지는 상당히 자연스럽게 이뤄졌다"면서 "이 기구는 최대한 많은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데 초점을 맞춘 잘 알려진 국가기관이며 미국 내에서 노비스의 첫 번째 선택이었다"고 덧붙였다.

그는 "다함께 미국 전역의 1만 명의 개인들을 따뜻하게 하는 것으로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며,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노력에 동참할 수 있도록 고무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 노비스
사진 : 노비스

그리고 노 콜드숄더 캠페인은 노비스의 글로벌 홍보대사인 지아코모 지안니오티 이탈리아계 캐나다인 배우 겸 자선가(Grey's Anatomy에서 델루카 박사 역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음)가 주도할 예정이며, 이 캠페인의 공식 글로벌 대변인을 맡게 되며 초기 기획 단계부터 이니셔티브의 일환이었다. 지안니오티는 "올해는 공동체라는 단어의 진정한 의미와 우리가 어떻게 뗄 수 없는 관계를 맺고 있는지를 본 해"라며 "올 겨울 노비스와 함께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안전하고 따뜻하게 지켜내도록 돕도록 모두가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노 콜드 숄더에 쇼핑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11월 한 달 동안 아마존닷컴에서 구매하는 각각의 방법에는 안전하고 힘들이지 않는 옷장으로부터 코트를 기부하기 위한 선불 생분해성 메일러가 포함될 것이다."라고 브랜드는 설명했다. 노비스는 "고맙다"는 의미로 한정판 No Cold Shoulder Banie를 우편배달부에 포함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또는, 다른 쇼핑객들은 참여 소매점에 부드럽게 마모된 코트를 기부하기 위해 가방을 요청할 수 있다고 그들은 언급했다. 참가 소매상으로는 시드 제롬(시카고), 파라곤 스포츠 용품(뉴욕), 패셔닝 스페이스(뉴욕 주, 보스턴, 필라델피아 등 다양한 지역), 다리엔 스포츠 숍(다롄, 콘) 등이 있다. 론칭과 동시에 nocoldshoulder.com과 nobis.com/No Cold Shoulder에서 소매업체들의 전체 목록을 찾을 것이라고 이 브랜드는 말했다.

노비스는 노콜드숄더 비니나 에나멜 핀의 매출 100%가 원 워밍코트에 기부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노비스는 구입한 모든 코트에 대해 50달러를 그 단체에 기부할 것이다.

원 워밍코트의 사장 겸 CEO인 베스 W. 아모디오는 "역사상 유례없는 이 순간 노 콜드숄더는 어려움에 처한 수천 명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노비스는 "노비스의 재정적 기여와 온정의 필요성에 대한 인식을 구축하기 위한 지속적인 헌신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예이츠는 "노비스는 '우리'를 뜻하는 라틴어로, 우리 이름에 내재된 우리는 개인적 행위와 기업적 행위 모두에서 공동체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인다"고 설명했다. 그는 "2020년은 비전적인 계획"이라는 개념의 당시에는 몰랐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급속도로 세계적인 유행병이 주도하고 사회경제적으로 도전하는 한 해가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