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BAL RECYCLE] 해양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시계
상태바
[GOLBAL RECYCLE] 해양 플라스틱을 재활용하여 만든 시계
  • 박수희 기자
  • 승인 2020.05.2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 제조 전문업체 트리와(TRIWA)
사진 : 트리와 / #Tide Ocean Material
사진 : 트리와 / #Tide Ocean Material

'바다를 위한 시간'이라는 캠페인은 스위스에서 새로운 #Tide Ocean Material로 함께 만들어진다.

스웨덴에 시계 제조 전문업체인 트리와(TRIWA)는 재활용 된 해양 플라스틱으로 만든 시계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년 전 트리와는 해체 된 불법 화기로 만들어진 시계인 'Time for Peace'라는 가치 주도 제품의 첫 라인을 출시했다. 이 캠페인을 통해 금속이 생산되고 있는 엘살바도르에서의 반 폭력 프로젝트에 10만 유로가 넘는 자금을 조달했으며 그들이 회사 전략을 재고하도록 만들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Time for Change라는 태그라인 아래 트리와는 이제 가치 중심의 런칭으로 작동하여 시계를 변화의 상징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전했다. 이 새로운 캠페인 인 'Time for Oceans'는 업사이클링 된 해양쓰레기로 만들어졌고 바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일수 있다.

트리와의 크리에이티브 이사는 "우리는 전통적 가치를 지닌 매우 보수적인 산업에서 일한다. Time for Change 시계를 통해 우리는 시계의 상징적인 위치를 이용하여 시계의 변화를 위한 문구로 만들기를 원한다. 100% 해양 플라스틱으로 시계를 제작함으로써 우리는 해양 쓰레기에 대해 더 유용한 것을 할 수 있고 인식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케이스와 스트랩 모두 스위스의 #tide Ocean Material이 생산한 100% 재활용 된 해양 플라스틱으로 제작됐다. 해양쓰레기는 태양에너지의 도움으로 세분화되어 시계에 재탄생된다. 그 시계는 4가지 색깔로 되어 있는데, 짙은 파란색, 해초, 산호 그리고 바다표범이다. 그것들은 10개의 ATM 수돗물 저항력이 있고 3D 몰딩 오션 다이얼, 부이 영감을 받은 손, 그리고 색채와 같은 해양 참조로 채워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