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프리미엄 디톡스 시스템 ‘아이발란스’
상태바
친환경 프리미엄 디톡스 시스템 ‘아이발란스’
  • 리싸이클뉴스
  • 승인 2019.10.2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광주에 위치한 나무와사람(대표 하승용)은 체내 독소를 배출하고 체지방을 분해하는 디톡스 스파 ‘아이발란스’ 출시했다.

100% 수작업 프리미엄 디톡스시스템 아이발란스는 자기장을 근간으로 오행의 원리에 근거해 개발한 온열스파 제품. 작은 나무 박스 안에서 균형 잃은 몸 상태를 자장요법으로 회복시켜주는 탁월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자기장과 온열, 편백나무(히노끼)를 핵심 요소로, 아이발란스 온열스파는 음양오행의 원리와 잘 어우러져 우리 몸의 균형과 조화를 완성시켜준다. 편백나무가 주는 피톤치드에 의한 삼림욕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내부에 사용한 온열효과를 부여하는 탄소소재의 발열체는 환경친화적이며 게르마늄석과 함께 원적외선을 발생시킨다.

공기의비타민으로 불리는 히말라야산 소금등 모든 자재는 친환경소재로 100% 수작업으로 친환경공법만을 고집하는 아주 특별한 제품이다. 건사우나와는 현격히 다른 제품으로 사우나를 통해 땀을 뺄 경우 무리하게 수분과 체내 유용한 무기질까지 배출되는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편안히 누워 휴식을 취하기만 해도 부족한 자기보충 효과로 신체의 불균형을 균형상태로 전환시켜 주며, 체지방만을 선택적으로 분해 배출한다. 가정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할 시 피로회복,비만예방, 피부개선, 성인병예방, 신진대사 촉진 등의 효과가 있어 예방의학 차원의 건강 상품이다

하승용 대표는 건강한 삶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에 최고급의 자재로 열과 혼을 담은 생활형 스파를 보급하여 “현대인의 건강한 삶 만들기”에 기여하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인 하승룡 대표의 소신이 든든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