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대규모 중고 할인매장…인류환경에 기여하는 기업
상태바
전국 최대규모 중고 할인매장…인류환경에 기여하는 기업
  • 최윤진 기자
  • 승인 2019.10.18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리마켓

새것과 다름없는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렌탈할 수 있으며 정상가격 보다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주)리마켓은 서울과 수도권에 대형매장과 경기도 용인 실갈에 2,00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확보하고 있는 전국 최대 규모 중고 할인매장으로 18년간의 노하우로 빚어진 전문적인 시스템과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필요한 가구, 가전, 기기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이재구 대표는 “중고 사무가구, 가정용가구, 가전, OA기기, 컴퓨터, 냉난방기를 비롯한 모든 제품과 각종 지역축제 및 기념식, 체육대회 등 종합행사 용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 렌탈 할 수 있는 재활용 전문기업”이라며 “최근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가구, 가전기기(재활용품전문업체) 부문 1위를 수상하였으며 지난해부터 1년간 사랑의 pc나눔 행사를 통해 불우한 환경에 있는 이웃이나 리마켓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렌탈과 판매, 매입이 한곳에 어우러진 리마켓은 각종회사의 사무비품 매입, 이전, 확장부터 각종 가정용 집기의 매입, 처리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현장사무실이나 합동사무실 개설 등 납품, 준공 후 회수, 매입까지 한 번에 이루어질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기업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다.

대표는 “1년 미만 단기 렌탈에서부터 최대 36개월, 그 이상으로 월 렌탈이 가능하며 고객 과실을 제외한 렌탈 기간 동안의 제품사용상 모든 문제는 무상보증이 가능하다. 구매한 제품은 언제든지 교환 및 환불, 6개월 A/S가 가능한 고객만족 보증제와 해피콜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제품의 종류, 수량과 관계없이 인근지역은 무료배송 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포인트 적립제도를 도입하여 물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제품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해주고 있다.

대표는 “국내 유일의 컨버전스가 가능한 사무용 가정용집기 렌탈 업체로 중고제품의 재활용으로 인류환경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현재 수도권에 집중되어 있는 직영점의 전국 지점망 구축을 확대하고 질 좋고 값싼 중고제품의 매입경로를 다양화해 상장기업으로의 발돋움을 목표로 세계 시장으로 진출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